증축 개원 감사예배
페이지 정보
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09-05-15 15:13 조회4,570회 댓글0건첨부파일
-
22ac3c5a5bf0b520d281c122d1490650.JPG
29회 다운로드
DATE : 0000-00-00 00:00:00
관련링크
본문
2009년 5월 14일 온누리요양센터 에서 증축 개원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.
하나님의 계획데로 지어진 이곳에서 하나님의 뜻데로 모든일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
많은 기도와 사랑 부탁드립니다.
개원하기까지 고생해주신 많은 분들의 수고와 노고에 감사드립니다.
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닮아 서로에게서 주님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
직원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