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월 생신잔치에 많은분들 오세요..^^
페이지 정보
작성자 운영자 작성일2009-03-27 15:26 조회4,376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3월에 생신을 맞이하신 6명의 어르신들을
함께 축하하는 시간을 갖고자 하오니 많은 분들 참석하시어
축복해 주세요..^^
일시: 2009. 3. 29 (주일) 14:00~
장소: 1층 식당
특별공연: 동부동 통기타노래교실 "2분쉼표" 공연
** 파릇 파릇한 새싹이 고개를 드는 아름다운 계절에 생신을 맞이하신
6명의 어르신들 모두 모두 건강하시구요...사랑합니다..^^**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